메뉴

농협하나로마트, 제수용품 최대 51% 설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설 선물세트 행사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은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4일까지 7일간 전국 하나로마트에서 차례에 필요한 농산물과 제철 먹거리, 주요 생활용품 등을 모아‘제수용품 특별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차례상 준비를 위한 농축수산물과 식용유, 만두, 키친타올 등 150여 개의 상품을 최대 51%까지 할인판매하며 일부 품목은 쿠폰할인과 카드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농협 가정간편식 자체브랜드인 오케이쿡(OK!COOK)은 차례상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행사기간 중 2개 구매 시 1,000원, 행사카드(NH, NHBC, BC, 국민, 신한, 우리)로 구매 시 개당 1500원씩 추가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결제 시 최대 3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농협하나로마트는 설 제수용품과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설 장바구니 물가 잡기와 우리 농·축산물 제값받기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농협하나로마트는 설 명절 식품위생안전을 위해 고품질의 국산 농·축산물을 선별과정부터 유통까지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면서,“이번 설 차례상 준비에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농산물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