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굽네몰 X 티몬, 28일 라이브 방송 통해 ‘굽네 치밥’ 파격 할인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28일 하루 동안쇼핑 생방송 플랫폼 ‘티몬 티비온’과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하면서 제품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에 참여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굽네치킨 상품권 1만 5천원권과 굽네몰 적립금(5명)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은 티몬 모바일 앱과 PC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면 된다.

또한 방송 이후 28일 하루 동안만 ▲’굽네치밥’ 3팩 4천5백 원에 할인 판매 ▲3만원 이상 구매 시 볼케이노 소스 증정 ▲나만의 ‘굽네치밥’ 레시피 공유 시 치킨 상품권 1만5천 원권 증정(2명), 2만원 상당의 굽네 닭가슴살 세트(3명)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티몬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치밥’은 다양한 레시피로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볼케이노 소스에 닭가슴살과 밥을 볶은 ‘굽네 볼케이노 치밥’과 정통 갈비구이 맛을 재현한 갈비천왕 소스에 닭가슴살과 밥을 볶아 단짠단짠의 매력을 살린 ‘굽네 갈비천왕 치밥’이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굽네몰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과 재미있게 소통하며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굽네몰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