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교촌에프앤비, 놀부, 피자알볼로, 디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교촌에프앤비, 2019 대졸신입 공채 진행


교촌에프앤비가 2019년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서류접수는 오는 27일까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와 면접이 진행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인공지능(AI) 면접을 도입해 더욱 공정하고 꼼꼼한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3월 11일 발표된다.

모집분야는 ▲운영관리 ▲아띠교육팀 ▲대구SV ▲영업운영 ▲영업지원 ▲영업 ▲구매 ▲개발 ▲IT 등 총 9개 부문이다.

교촌치킨은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글로벌 치킨 브랜드로서의 도약을 함께할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인재를 선발한다는 방침이다. 스펙 중심의 채용방식에서 벗어나 지원자의 역량과 직무 수행 능력 위주로 평가할 예정이다.

채용공고 및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사람인, 잡코리아, 취업뽀개기 등 취업 사이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치킨업계 1위 교촌과 함께 세계로 뻗어 나갈 열정 가득한 인재를 찾고 있으니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놀부, 페이코와 신년맞이 할인 이벤트 진행

놀부가 신년을 맞아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전국 놀부보쌈과 놀부부대찌개 매장에서 페이코를 이용해 결제 시 쭈곱새 등 전 메뉴를 현장에서 5천 원 할인받을 수 있는 페이코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

놀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쭈곱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쭈곱새는 놀부가 지난해 11월 말 선보인 메뉴로, 쭈꾸미, 곱창, 새우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에 놀부부대찌개 특제 양념장으로 깊은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사리를 선택할 수 있어 특히 2030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쭈곱새 출시 이후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신년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2019년에도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자알볼로, 황금돼지해 기념 '목동피자 덤세트' 온라인 한정 이벤트

피자알볼로가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더드림 덤드림’이라는 제목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에게 푸짐한 메뉴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목동피자 덤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행사로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목동피자 덤세트는 지난 해 13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에 치즈 오븐 스파게티, 코카-콜라 1.25L 구성에 사이드 메뉴인 ‘콘치즈그라탕’ 라지 사이즈가 함께 제공되는 온라인 주문 전용 한정판 세트 메뉴다.
 
목동피자 덤세트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나 앱으로 회원 가입 후 세트 메뉴 탭을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하다.
 
피자알볼로는 이번 한정 세트 메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피자와 사이드 메뉴 모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홈 외식을 즐기고픈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풍요를 상징하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푸짐한 구성의 한정 세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며 “올해도 고객들에게 혜택이 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디딤, 설날 앞두고 선물세트 판매

디딤이 설날을 앞두고 디딤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디딤은 명절 시즌마다 품격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우수한 품질을 내세운 선물 세트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이번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백제원 불고기세트’, ‘양념소갈비세트’, ‘양념돼지갈비세트’, 양념소갈비&백제원 불고기세트’ ‘양념소갈비세트&양념돼지갈비세트’등 육류 세트와 ‘참송이버섯세트’까지 총 6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백제원 불고기세트’는 평소 디딤의 직영 브랜드 백제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이며 ‘참송이버섯세트’는 국내산 농장직송으로 탁월한 육질과 은은한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디딤의 선물세트는 직영 브랜드인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참송이버섯세트’는 예약을 통해 3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디딤 관계자는 “선물 받는 이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디딤은 뛰어난 품질의 상품들로 선물세트를 구성하고 있다”며 “이번 선물세트 역시 맛과 마음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