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인비,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오는 2월 6일까지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새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동인비 ‘기본세트 5종(진2종, 윤2종, 현2종,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기획)’ 또는 ‘미 미라클 스틱 5종’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밀도케어 3종(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구매 시 ‘밀도채움키트’(8만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동인비의 시그니처 제품을 담아 구성한 ‘밀도케어 스페셜에디션(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구매 시 ‘진생 디퓨저’를 증정한다.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로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 16일 동인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하여 동인비 모델인 배우 한지민 초청 및 팝업스토어 이벤트 행사를 개최했다. 오는 20일까지 열리는 팝업스토어 행사는 많은 고객들이 홍삼화장품 동인비를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