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복음자리, 실속형 설 선물세트 20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복음자리(대표 김현택)는 설 선물세트 20종을 출시했다. 복음자리 인기 제품을 잼 세트, 차 세트, 복합세트 등으로 구성해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잼 선물 세트 라인의 대표 제품 ‘잼 17호’는 ‘복음자리 45도 과일잼’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3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복음자리 딸기잼에 비해 당도(Brix)가 37% 낮고, 단시간 살균하는 과정을 거쳐 과일 본연의 맛과 향, 색, 식감을 살리는 복음자리의 ‘프레시(Fresh) 공법’이 적용됐다. 별도의 보존료나 대체 감미료 사용 없이 당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며 풍부하게 살린 과일 식감과 깔끔한 단맛으로 건강한 단맛을 찾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달콤한 유자가 들어간 차 선물세트 ‘제주유자 1호’와 ‘포션 3호’도 준비돼 있다. ‘제주유자 1호’는 제주 유자인 댕유자를 가득 담은 ‘제주유자청’ 2종으로 구성됐다. 댕유자는 재래귤 가운데 과실의 크기가 크고 향이 빼어난 것이 특징이다. ‘포션 3호’는 ‘민트&유자차’, ‘히비스커스&유자차’, ‘유자차’, ‘무농약 유자차’ 4종을 각각 일 회분씩 작은 용기에 담아 편의성을 높인 세트다. 작고 가벼운 포션 제품은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해 겨울철 산행이나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적합하다.

복음자리 마케팅 전략팀 변미화 PM은 “해가 거듭할수록 진화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복음자리 설 선물세트와 함께 2019년 한 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1~2만 원대의 가격대로 구성된 복음자리 설 선물세트 전 제품(잼 세트 4종, 차 세트 6종, 복합 세트 9종, 포션 1종)은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