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KFC, 죽이야기, bhc치킨, 미스터피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리지널 버거가 커졌다!” KFC, 오리지널 타워버거 출시


KFC가 2018년 한 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오리지널 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오리지널 타워버거’를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창립자 커넬 샌더스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2019년 새해 첫 제품이다.

빵 사이에 촉촉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슬라이스 등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루비 색상의 소스와 시선을 이끄는 높은 두께의 화려한 비주얼도 큰 특징이다.

KFC는 ‘오리지널 타워버거’ 출시 기념으로 오는 1월 14일까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오리지널 타워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세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큰 사이즈와 풍성한 맛 그리고 식감으로 높은 만족도가 예상되는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죽이야기, 속풀이 해장죽 증정 이벤트 진행

죽이야기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1월 죽데이 이벤트로 ‘속 풀리는 죽이야기, 이거면 돼지’를 진행한다.

이번 죽데이는 술자리가 많은 연초에 죽이야기의 해장죽으로 쌓인 숙취와 피로를 날려버리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올해가 ‘돼지의 해’라는 점을 참조해 이벤트명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죽이야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300명에게는 삼선짬뽕죽(100명), 새우미역죽(100명), 모듬해물된장죽(100명) 제품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이번에 출시한 메뉴인 해장죽 3종(삼선짬뽕죽·새우미역죽·모듬해물된장죽) 중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 후, 죽이야기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에 간단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삼선짬뽕죽은 오징어와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에 화끈한 불맛이 더해져 얼큰하게 즐길수 있는 해장죽이다. 새우미역죽은 타우린 함유로 숙취에 탁월한 새우와 미역의 조화가 깔끔한 죽이다. 진한 강된장과 해산물이 들어간 모듬해물된장죽은 구수하면서도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는 “신년회를 비롯해 술자리가 많은 1월, 죽이야기 신메뉴로 고객들의 피로회복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죽이야기의 해장죽과 함께 건강한 2019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bhc치킨, 기해년 새해 첫 요기요 할인 이벤트 진행

bhc치킨이 요기요를 통해 2019년 첫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bhc치킨은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인 8, 15, 22, 29일에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특히 오늘 8일은 2019 아시안컵 대회 조별리그 중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과 이라크와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 응원 메뉴로 인기 높은 bhc치킨을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 한 달 만에 1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춰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bhc치킨 관계자는 “새해 첫 이벤트를 통해 올 한해도 치킨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라며 새해에도 bhc치킨을 언제 어디서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미스터피자, ‘현대카드 매일 50% 할인!’ 이벤트 2월까지 진행

미스터피자가 ‘현대카드 매일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50% 차감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모든 메뉴(세트 메뉴, 특가 제품 제외)를 반값으로 즐길 기회다. 캐나다 청정바다의 싱싱한 랍스터와 새우를 토핑한 미스터피자의 최신작 ‘랍스터몽땅’은 물론 각종 사이드 메뉴와 음료까지 할인 적용돼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이벤트다.

전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주문은 물론 방문 포장, 내점 주문까지 미스터피자의 모든 주문 채널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더욱 자세한 내용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현대카드 제휴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 작년 7월부터 이어진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가족, 친지, 지인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은 이 시기에 미스터피자와 함께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따뜻하고 풍성한 연초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프리미엄 피자(L) 5종 주문 시 오븐 치킨을 추가 제공하는 ‘치킨몽땅드림’, 피자 10판 이상 주문 시 전체 금액의 20%를 할인해주는 단체주문 이벤트 ‘피자 먹고 돼박 나자’ 등 다양한 대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