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오제세 의원 "백세 건강시대 도래, 건강.행복한 삶 욕구 증가"

오제세 국회의원 2일 새해 신년사를 통해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로 하고 2019년 희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다"면서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과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밝혔다.

오 의원은 "백세 건강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국민들은 이제 식품의 안전뿐만 아니라 건강의 중요성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써 국민들이 먹거리에 대해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청주시 서원구 오제세 의원입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뒤로 하고, 2019년 희망의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행복과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백세 건강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국민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국민들은 이제 식품의 안전뿐만 아니라 건강의 중요성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푸드투데이는 이러한 국민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국민과 기업, 그리고 정부간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며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고 기업의 권익 보호 및 자부심을 고취시켜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나라 국민의 건강과 식품산업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의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 전문지로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 또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써 국민들이 먹거리에 대하여 안심하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5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