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초록마을, 우리가족 따뜻한 먹거리모음전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어느새 코끝까지 시린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이럴 때 온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먹거리가 생각나게 마련이다.


초록마을은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추운 겨울을 든든하게 보낼 수 있는 ‘우리가족 따뜻한 먹거리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리가족 따뜻한 먹거리 모음전’ 행사는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국 46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먼저 전통방식으로 양식한 유기수산 재래김과 유기농돌김자반을 20% 할인한다.

유기농 카놀라유로 정성껏 구워 맛이 고소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온 가족이 즐기수 있는 겨울간식으로 △ 무농약노지감귤(3.5kg) △ 충주레드향(1.5kg) △ 유기농구운아몬드 (900g)를 구성하였다.

추가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유기농우엉차(1.5g*10입)와 유기농뽕잎차(1g*10입)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한입가득해물완자/동그랑땡(각 500g) △ 우리밀칼국수(400g) △ 모듬어묵(300g) 등을 최대 30% 할인하여 판매한다.

초록마을 관계자는 “우리가족 따뜻한 먹거리모음전에 기획한 상품들이 따뜻한 한끼 뿐만 아니라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