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비타민하우스, 추석맞이 선물기획전 오픈마켓, 카카오서 동시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공식쇼핑몰 VHmall에서 추석맞이 선물기획전을 진행한다.


비타민하우스는 지난 몇 년간 누적된 명절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선물세트를 선별, 기능별/대상별/가격대별 다양한 선물구성을 마련했다. 또한, 소중한 사람에게 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구매금액의 10%를 무조건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가장 눈길을 끄는 선물세트는 TV CF를 통해 널리 알려진 시베리안 차가버섯이다. 비타민하우스는 시베리안 차가버섯 3세트 구매 시 고급 선물포장과 함께 멀티비타민 세트(4개월분)를 3세트 증정하는 파격적인 3+3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부담 없는 가격대의 경제적인 비타민 세트와 면역력, 눈 건강, 간 건강, 연골, 관절 건강 등 모든 구성에 선물상자와 쇼핑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비타민하우스 추석 선물 기획전은 9월부터 한 달간 진행되며 VHmall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vhma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종합몰, 오픈마켓, 소셜,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유통채널에서도 비타민하우스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는 1~2만원 대 실속형 선물부터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을 준비하고 구성에 따라 온가족이 섭취 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웰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힘찬홍삼젤리를 증정한다.

화제의 시베리안 차가버섯은 GS쇼핑, 홈앤쇼핑, 지마켓, 11번가, 쿠팡 등 모든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