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웰라이프, 모델 박나래 열연 ‘면역엔 클로렐라’ 바이럴 영상 공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웰라이프가 개그우먼 박나래를 ‘면역엔 클로렐라’를 모델로 한 ‘면역력은 그린’편 바이럴 영상을 22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영상에서 박나래는 서로 다른 콘셉트의 1인 2역 박나래를 연기하며 넘치는 끼를 발산했다. 해당 영상은 박나래가 녹색 배경위에 녹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운명의 상대를 찾는 과정으로 시작한다. 이어 짙은 화장에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박나래가 1인 2역의 다른 박나래와 대화를 주고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어 박나래는 썸남에게 온 통화 버튼, 잔디 위의 피크닉, 여권, 녹색 신호등, 비상구, 달러, 만원 권 지폐 등의 그린 컬러를 언급하며 ‘원래 좋은 건 다 그린’이라며 그린컬러가 가진 긍정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영상은 ‘이츠 그린 타임!’을 외치며 이어지는 댄스타임에서 박나래가 그린컬러의 에너지와 건강함을 춤으로 표현하며 마무리된다. 해당 영상은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엽록소를 함유한 녹색식물 클로렐라의 건강함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박나래의 1인 2역 연기가 어우러져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은 대상웰라이프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온라인 상에서 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엽록소의 보고인 ‘면역엔 클로렐라’의 건강함을 박나래와 함께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는 박나래를 통해 ‘박나래클로렐라’라는 애칭으로 온라인 상에서도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대상웰라이프의 ‘면역엔 클로렐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1일 섭취기준 총 엽록소의 최대 섭취량인 150mg을 함유한 엽록소 함량 1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회 섭취량이 많아 불편했던 소비자들이 더욱 쉽게 삼킬 수 있도록 기존 자사 제품 대비 1/10 사이즈인 3.5mm 크기로 정제했다. 또한 스틱포 형태로 출시해 한 번에 먹을 정제 개수를 손에 덜어 세어 먹는 수고로움을 덜고 휴대성을 높였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