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BBQ '캠핑용 바베큐',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샘표 '우리아이 순한 간장'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BBQ, 캠핑용 ‘바베큐 2인 세트’ 출시


포근해진 날씨와 함께 어김없이 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 캠핑푸드 온라인 쇼핑몰 ‘BBQ몰’ 을 통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BBQ 바베큐 2인 세트’ 를 야심차게 출시했다.

‘BBQ바베큐 2인세트’ 에는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국민 식품 ‘삼겹살’ 과 ‘목살’ 이 각각 200g 씩 포함돼 있으며 매콤한 맛의 ‘청양 소시지’ (120g) 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모듬쌈채소 7종(적상추,상추,깻잎,양송이버섯,고추,마늘,파채) 과 소스 2종 (쌈장, 파채소스) 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추가로 장을 보는 번거로움 없이 캠핑요리를 즐길 수 있다. 

BBQ 유통사업팀 장정수 팀장은“캠핑족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캠핑장 및 여행지 까지 직배송 해주는 배송 시스템을 제공 하고 있다” 며 “특히 4월부터 BBQ가 야심차게 출시한 ‘BBQ 바비큐2인 세트’는 간편한 준비과정으로 인해 캠핑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BBQ 바베큐2인세트’ 는 구매 시 전국 여행지에서 택배서비스로 배송을 미리 받아 볼 수 있어 편리하며 무료배송으로 이용 가능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BBQ 바베큐 2인 세트와 함께 주문하면 더욱 편리한 ‘BBQ 일회용 식기류 세트’를 출시했다. 캠핑 시 유용한 종이컵, 일회용접시, 일회용 수저, 면장갑 등 총 9종으로 구성돼 있다. 

여행 시 숙소에 비치돼 있는 식기류의 위생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이번 일회용 식기류 세트를 통해 더욱 편리한 캠핑 및 여행이 가능하다. 

‘BBQ 바베큐 2인 세트’ 의 가격은 2만5000원 이며 ‘BBQ 1회용 식기류 세트’ 의 가격은 6800원 이다. 두 제품을 함께 주문하면 2만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주문은 BBQ몰(http://mallbbq.co.kr) 을 통해 할 수 있다.



동원F&B, 한끼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2종 출시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부드러운 요거트에 통곡물을 넣어 만든 식사 대용 요거트, ‘덴마크 요거밀’ 2종(단호박, 자색고구마)을 출시했다.

‘덴마크 요거밀’ 2종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귀리, 보리, 흑미가 통곡물 형태로 들어있어, 바쁜 일상 속에 간편한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대용식 제품이다. 각각 단호박과 자색고구마 천연 퓨레로 맛을 내 달콤함과 고소함을 더했다.

‘덴마크 요거밀’ 2종은 한 컵에 205kcal의 열량이 담겨 있어 하루 식사 중 1~2끼를 대체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의 영양소 섭취 기준이 제시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적정 비율과 유사하게 맞춰져 영양소를 고루 섭취할 수 있으며, 한국인에게 부족한 대표적인 영양소로 꼽히는 칼슘도 100mg 함유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일반 발효유의 기준치보다 10배 많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원F&B 유가공본부 정지현 대리는 “‘덴마크’는 최근 간편대용식 시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간편대용식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신제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바탕으로 국내 간편대용식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덴마크 요거밀’ 2종의 용량은 150g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가까운 대형마트와 동원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샘표, 아이 전용 ‘우리아이 순한 간장’ 2종 출시

샘표가 아이 전용 프리미엄 간장, ‘우리아이 순한 간장’ 2종을 출시했다.

샘표 ‘우리아이 순한 간장’은 비빔∙볶음용과 국물용 등 2종으로 민감한 아이 입맛을 고려해 엄선한 국산 재료로 맛을 냈다.

100% 국산 콩으로 발효한 간장에 국산 사과, 배, 양파 등으로 천연의 감칠맛을 더했으며 인공향료나 착색료와 같은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일반 한식간장보다 염도는 반으로 낮춰 이유식에 간을 시작하는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밀을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gluten-free)’ 제품으로 밀가루 성분에 예민한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우리아이 순한 간장’은 사용 중에도 공기의 유입을 완벽히 차단하는 ‘안심밀폐용기’에 담아 간장의 신선한 맛과 품질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다. 한 방울 단위로 양을 조절할 수 있는 ‘미세 조절 특수 캡’을 적용해 간 조절이 어려운 이유식을 만들 때 특히 유용하다.

신제품 ‘우리아이 순한간장’은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과 샘표식품 온라인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200ml 용량에 6900원이다.

신영모 샘표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를 위해 제품을 꼼꼼히 따지고 구매하는 ‘맘슈니어(Momsuneer, Mom+Consuneer)’가 소비 주체로 급부상하면서 아이용 식품 시장 규모는 점차 늘고 있는 추세”라며 “샘표는 지난 70여 년간 간장 시장을 선도해 온 1등 기업으로서 이러한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아이 전용 간장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시장 조사기관인 링크아즈텍에 따르면 아이용 식품 시장은 2015년 447억 원에서 2016년 515억 원 규모로 전년에 비해 15% 성장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