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년사> 이필용 음성군수

<신년사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11만 군민 여러분!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시기를 기원 드리며 정중히 새해 인사를 올립니다.

지난해에는 정치적 혼란과 경제 불황, 봄 가뭄, 북한 미사일 발사와 핵실험 등 대내외적으로 수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모든 군민이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극복하고 새로운 도약을 이루었습니다.

2년 연속 고용율 충북도내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으며, 지역내 총생산(GRDP)과 지역 수출액이 청주시에 이어 각 각 도내 2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어 충북경제의 핵심 군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처럼 군정 전반에 알찬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도와주신 군민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그리고 공직자 여러분!

올해는 민선6기를 마무리고 민선7기가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로 음성의 미래를 열어갈 발전전략 사업을 발굴하고 군민과 약속한 도시비전을 완성하여 새로운 대도약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저는 올해 군정기조를 『비약적인 성장발전 동력 구축』과 『서민 및 취약계층 생활안정』에 초점을 맞추고 ‘함께하는 군정, 따뜻한 복지’, ‘골고루 잘사는 군민’을 목표로 명품 음성의 발전을 더욱 구체화 하고 가시화하는데 군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겠습니다.

새해의 큰 꿈들을 실현하기 위해 저는 군민여러분을 모시고 800여 공직자와 함께 모든 역량을 다할 것임을 다짐 드리면서, 다음과 같이 2018년도 군정운영방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균형 있는 지역개발로 모든 군민이 더욱 편하게 살 수 있는 도시를 만들겠습니다.
둘째, 창의적이고 경쟁력을 갖춘 평생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서민생활안정 및 행복산업단지 조성으로 활기찬 일자리 도시를 실현하겠습니다.
넷째, 군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도시, 쾌적한  환경도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다섯째, 행복하고 건강한 희망 복지도시 음성을 구현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민 감동 행정을 펼치고, 군민에게 사랑받는 군정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음성군민 여러분!

올해도 우리군은「중부권의 핵심도시, 경제성장의 중심도시 음성」을 목표로 군민 여러분의 이익과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군정 과제를 추진하겠습니다.

군민이 참주인 되는 아름다운 음성군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의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금년 한 해도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마다 행복이 가득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년  1월  2일
음 성 군 수  이 필 용

관련기사

79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