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한국피자헛, 굽네치킨, 아워홈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국피자헛,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매장 전용 신메뉴 출시


한국피자헛은 15일 패스트 캐주얼 다이닝 (Fast Casual Dining, 이하 FCD) 콘셉트 매장에서 피자 2종, 파스타 1종, 사이드 메뉴 4종 등을 비롯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피자헛은 FCD 매장 전용 피자 메뉴인 ‘트리플 씨푸드 피자’와 ‘마르게리따 피자’를 선보인다. ‘트리플 씨푸드 피자’는 홍합, 새우, 오징어 등의 싱싱한 해산물 토핑에 토마토, 바질, 브로콜리, 치즈를 더한 프리미엄 해산물 피자로, 순한 맛과 매콤한 맛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다. ‘마르게리따 피자’는 후레쉬 모차렐라 치즈와 신선한 바질, 깊고 진한 생 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화덕 스타일의 정통 피자이다. 두 피자 모두 혼자서 즐기기 좋은 8인치 기준 5,500원, 2~3인이 즐기기 좋은 12인치 기준 10,5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예정이다.
 
또한 파스타·라이스 라인에서는 ‘해산물 오일 파스타’와 ‘오븐 치즈 커리 라이스’ 메뉴가 추가되며, 연말 모임 자리에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 4종 또한 추가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한 베스트 플래터는 ‘바삭 감자’, ‘윙’, ‘봉’, ‘텐더’, ‘코코넛 쉬림프’ 총 5가지 메뉴로 구성된 모둠 세트이다. 이 외 출시되는 사이드 메뉴로는 ‘오븐치즈 통감자’, ‘코코넛 쉬림프 & 어니언링’, ‘토마토 홍합 스튜’가 있다.
 
피자헛의 FCD 콘셉트 매장은 ‘우리 동네 맛있는 아지트’를 표방한 새로운 개념의 레스토랑으로, 모던하면서도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춰 모임하기에 좋은 장소로 인기다. 유니크한 메뉴를 다양한 크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고객들의 재방문율 의사가 90%에 달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FCD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며, 재방문율 또한 높다. 고객분들께 새로운 맛을 선사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소비자 조사를 진행하는 등 항상 신메뉴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며 “모임이 많은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의 FCD 매장에서 소중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굽네치킨, 토핑 올린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출시
 
굽네치킨이 치킨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킨과 잘 어울리는 ‘토핑’ 메뉴 강화에 나섰다. 토핑(Topping)은 요리나 과자 등 마무리에 재료를 올리거나 장식하는 것으로 맛과 비주얼을 더욱 다양하고 풍부하게 만든다.
 
굽네치킨은 자신의 취향 대로 음식을 즐기고 싶어하는 개성 강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발 빠르게 파악해 매운맛 치킨인 ‘굽네 볼케이노’ 메뉴와 찰떡궁합 토핑인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를 지난해 선보였다. 실제로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는 전체 굽네 볼케이노 판매량 중 약 17% 차지할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굽네치킨은 소비자의 선택권을 좀 더 확대하기 위해 치킨 메뉴에 소시지를 토핑으로 얹은 형태로 제공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 메뉴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로써 소비자는 자신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모짜렐라 치즈와 떡볶이, 소시지 중 하나를 선택해 치킨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굽네 그릴 후랑크 시리즈’는 주문 시 후랑크를 얇게 썰어 치킨과 함께 제공한다. 이번 메뉴는 굽네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핫 갈비천왕에 적용되며, 해당 메뉴를 주문할 때 ‘굽네 그릴 후랑크’를 사이드 메뉴로 추가하면 된다. ‘굽네 그릴 후랑크’를 단품으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굽네몰(www.goobne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굽네 그릴 후랑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끝 맛까지 깔끔하게 맛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굽네 볼케이노의 매운맛과 갈비천왕의 갈비양념맛, 핫갈비천왕의 알싸한 갈비양념맛이 굽네 그릴 후랑크와 조화롭게 어울려,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주류와 함께 먹기 좋은 프리미엄 안주 또는 자녀를 위한 영양 간식, 야식으로 손색없다.  
 
‘굽네 그릴 후랑크’는 식품안전관리인증인 HACCP(해썹)인증 전용 작업장에서 생산돼 소비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용량은 120g(2ea)이며, 가격은 치킨 메뉴에 2500원이 추가된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소시지와 치킨이 함께 버무린 일명 ‘쏘치(소시치+치킨)’는 많은 소비자들의 안주 또는 간식, 야식 메뉴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굽네치킨은 앞으로도 치킨을 더욱 재미있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치킨 및 토핑 메뉴를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싱카이·키사라 등 아워홈 외식브랜드, 크리스마스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아워홈의 외식 브랜드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포 마이 디어, 메리 크리스마스(For My Dear, Merry Christmas)’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아워홈이 마련한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싱카이 광화문점∙역삼점과 키사라 광화문점∙강남점, 트윈팰리스, 푸드엠파이어 IFC몰 등 총 1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해당 레스토랑 및 매장을 방문한 고객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각 매장 테이블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포토 프레임과 함께 주문메뉴를 사진으로 찍고,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아워홈_호스피탈리티’, ‘#크리스마스’, #브랜드명’을 넣어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워홈 통합 멤버십 A1 머니 1000포인트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아워홈이 마련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의 행운도 선사한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박스는 무릎 담요와 양말, 그리고 뮤지컬공연, 아쿠아리움 티켓 등 최대 24만원 상당의 푸짐한 시크릿 선물이 담겨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인스타그램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싱카이와 키사라는 단체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키사라 모든 지점에선 8인 이상, 싱카이 여의도점과 광화문점, 역삼점 3개 지점은 15인 이상 단체 모임 예약 시 2인 코스 요리 식사권을 제공한다. 또한, 요리와 함께 추천 주류를 주문할 경우 3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아워홈 외식브랜드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다 기분좋은 선물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연말 감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