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풀잎채, 한국피자헛, 파파존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풀잎채, 가을 신메뉴 '청춘별식' 선봬


풀잎채(대표 정인기)가 가을을 맞아 가을 신메뉴 1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풀잎채는 '청춘별식'이란 테마 아래 이 시대 28청춘들을 위로하는 가을별식을 선보인다. 가을의 대표적 제철 먹거리인 '게'를 주재료로 활용한 계절 요리와 연근, 버섯 등 9월 들어 살이 단단해진 영양 식재료로 차린 건강 밥도둑, 고단한 현대인의 일상을 위로하는 매콤한 별식과 그리운 추억의 메뉴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게'를 주재료로 한 제철 요리로는 '꼬마게강정'과 '옛날카레게범벅'이 있다. '꼬마게강정'은 기름에 튀긴 게를 매콤 소스에 버무려내 바삭한 맛이 일품이다. '옛날카레게범벅'은 게와 카레소스의 독특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색다른 별미를 선사하는 이색 메뉴다. 

28청춘들이 좋아할 화끈한 별미 요리들도 풍성하다. 비비큐치킨을 고추맛 소스에 볶아낸 '매콤불닭구이', 꽃게와 홍합으로 우린 국물에 짬뽕소스로 칼칼한 맛을 낸 '짬뽕수제비', 쫄깃한 식감의 위소라를 고추비빔장으로 버무린 '매콤 위소라 면샐러드', 깊은 맛의 묵은지로 조린 밥도둑 '꽁치김치찜' 등 가을의 입맛을 화끈하게 돋울 메뉴들이다.  

이 밖에도 가을 건강 특식으로는 '가을버섯밥'과 '연근버섯탕수육'이 있다. 물 오른 9월 연근, 단단하고 실한 버섯, 고소한 병아리콩을 주재료로 가을의 영양을 오롯이 담았다. 학창 시절의 추억을 되살려주는 '추억의 도시락'도 눈길을 끈다. 어머니가 정성껏 싸주시던 그 레시피 그대로 재현했다. 양은 도시락에 분홍소세지와 볶음 김치와 계란 후라이를 올리고 쉐킷 쉐킷 흔들어 먹으면 추억의 별미를 즐길 수 있다. 

풀잎채 마케팅팀 팀장은 "시즌 특색을 살려 제철 식재료인 게, 연근, 버섯 등을 중심으로 가을 건강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풀잎채 가을 신메뉴가 이 시대 힘든 청춘을 위한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한정판 신제품 ‘크런치 판타스틱 4’ 출시

한국피자헛은 오는 22일 한정판 신제품 ‘크런치 판타스틱 4’를 출시한다.

‘크런치 판타스틱 4’는 지난 6월 출시한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와 부들바삭한 크런치 엣지에 피자헛의 베스트 토핑 3가지를 조합한 3종 제품을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3.5초 마다 1판씩 판매되고 있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11월 16일까지 전국 피자헛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다.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는 깊고 진한 풍미의 치즈 스테이크와 포켓형 크런치 엣지 속에 치즈와 고구마·감자 무스를 각각 채워 두 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6월에 출시된 이후로 약 3개월 간 100만판 이상이 판매 되며 배달 및 방문포장 기준 주문 건수가 해당 제품 전년 동기간 대비 24% 증가해 피자헛의 매출 상승을 견인했다. 또한 피자헛의 전체 매출의 약 40%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크런치 토핑으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은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 ‘크런치 토핑킹’, ‘크런치 수퍼슈프림’  등 피자헛의 베스트 피자 3종이다. ‘크런치 갈릭버터 쉬림프’는 고소한 갈릭버터를 입혀 풍미를 살린 탱글한 통새우에 부드럽고 바삭한 크런치 엣지를 조합한 프리미엄 쉬림프 피자다. ‘크런치 토핑킹’은 통새우, 베이컨, 스테이크를 한판에 즐길 수 있는 토핑의 끝판왕 토핑킹과 부드럽고 바삭한 크런치 엣지가 만난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크런치 수퍼슈프림’은 진한 토마토 소스의 정통 수퍼슈프림 피자와 부드럽고 바삭한 크런치 엣지의 조합으로 부드러움과 바삭함을 한판에 즐길 수 있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크런치 판타스틱 4’는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비롯한 피자헛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한국피자헛은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피자 대표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파존스, 추석 맞이 22일 하루 티몬 슈퍼 꿀딜 '45% 할인'
​ 
한국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4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는 오는 22일 단 하루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를 통해 45%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라지 사이즈의 인기 피자 메뉴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세트를 판매한다. 판매일 오전 10시부터 총 8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티몬 '슈퍼 꿀딜' 이벤트 해당 메뉴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이다. ‘수퍼 파파스(L)’ 세트 메뉴는 1만5560원에, ‘아이리쉬 포테이토(L)’ 세트 메뉴는 1만5010원에 판매된다.

슈퍼 꿀틸 세트는 구매 시 오는 10월 21일(토)까지 사용 가능하다. 최장 10일에 이르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추석 당일에는 일부 매장에서 휴무가 진행된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는 만큼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실속 있는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장 추석 연휴 동안 가족, 친지 등과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