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SPC그룹-피그인더가든, 만두카 코리아와 '요가인더가든'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의 샐러드 전문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 글로벌 요가 의류 및 용품 브랜드인 만두카 코리아와 함께 '요가인더가든(Yoga in the Garden)'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23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되며, 요가 전문 강사와 함께 요가 수련을 하고, 피그인더가든의 시즌 제품인 '파워 보울 샐러드 세트'를 함께 즐기는 체험형 이벤트다. '파워 보울 샐러드 세트'는 고구마, 퀴노아, 아보카도, 닭 가슴살 등으로 구성돼 열량은 낮추고 영양소는 높인 것이 특징으로 살짝 매콤한 타코 드레싱을 가미해 풍미를 더했다.


요가 프로그램은 지친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몸을 바로잡고 따라 하기 쉬운 요가 동작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SNS 스타 요가 강사인 정세미씨가 직접 진행한다.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만두카 요가매트 및 타월 등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피그인더가든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명 선발 예정이다. 참가비는 2만원이며 수익금은 전액 환경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피그인더가든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자칫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바쁜 현대인을 위해 이번 요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그인더가든은 지난 6월 시즌 제품인 '썸머 카프레제 샐러드’의 유기농 대추방울토마토 생산자인 원승현 그래도팜 대표를 초청해 농가철학에 대해 듣고, 토마토를 활용한 코스요리를 선보이는 등의 'Meet the Farmer'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