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tvN ‘수상한 가수’ 협찬사로 참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음악 예능 버라이어티 tvN ‘수상한 가수’ 제작지원에 나선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20분 방송하는 tvN ‘수상한 가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스타들이 무대 뒤 진짜 가수의 복제 가수로 빙의해 환상의 무대를 꾸미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회부터 색다른 콘셉트와 반전의 재미를 선사하며 최고 시청률 4.3%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에게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 프로그램에 간접광고(PPL) 협찬사로 참여한다. 방송에서는 판정단이 마시는 커피와 함께 커피&디저트 의미를 담아 새롭게 변경한 앰블럼 디자인 컵이 노출된다. 이외에도 에필로그 가상광고, 협찬 고지 등을 진행해 브랜드 친밀도와 신뢰도를 한층 높인다는 전략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tvN ‘수상한 가수’ 제작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것"이라며 "프로그램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데 일조하겠다”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는 현재 872개(2017년 6월 말 기준) 매장을 운영 중이다. 선불카드 기능이 있어 결제가 편리한 ‘투썸 모바일 앱’을 비롯해 산뜻한 풍미의 ‘스페셜 원두 전용 라떼’ 등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