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피부, 미용 넘어 건강 챙기자…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

 

[푸드투데이 = 금교영기자]  피부과학연구재단이 주최하고 대한피부과학회와 대한피부과의사회,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인 허밍아이엠씨가 주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가 다음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미용을 넘어 피부 본연의 건강 증진을 위해 올바른 피부 정보와 관련 상품을 접할 기회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린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피부 건조, 안티에이징, 두피 케어 등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관을 비롯해 소비자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피부과 전문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화장품 및 제약회사의 전문 브랜드관, 피부과에서 볼 수 있었던 최신 의료 기기를 만나볼 수 있는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관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엑스포 기간 내에는 대한피부과학회에 속한 각 분야의 전문의가 ▲원형 탈모 바로 알기 ▲내가 아토피피부염인가요? ▲여드름과 안면홍조의 화장품 사용과 피부관리 ▲자외선 차단제 바로 알기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아울러 피부과 전문의 4인과 함께하는 1:1 피부 상담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피부 건강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최사 피부과학연구재단의 최지호 이사장은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는 기존의 뷰티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엑스포”라며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치유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새로운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엑스포에는 대한피부과의사회 소속 전문의들의 많은 참여로 엑스포에 방문하는 관람객들뿐만 아니라 참가 기업들에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17 대한민국 피부건강 엑스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부건강 엑스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다음달 15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