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파리바게뜨, SPC삼립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리바게뜨, ‘치즈감자봉’
파리바게뜨가 바삭하고 쫄깃한 봉 모양 빵 속에 부드러운 감자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치즈감자봉'을 출시했다.


‘치즈감자봉’은 바삭하고 쫄깃한 봉 모양 빵 속에 부드러운 감자 무스와 모짜렐라 치즈, 고다 치즈가 풍성하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입 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감자와 짭짤한 치즈의 풍미가 일품이다. ‘단짠(달콤하고 짭짤한)’의 절묘한 조화를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치즈감자봉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감자와 치즈의 절묘한 조합으로 출시되자마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SPC삼립, ‘든든한끼 통곡물’
SPC삼립이 ‘든든한끼 통곡물’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는 28일 오후 4시 5분부터 45분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


‘든든한끼 통곡물’은 SPC그룹의 유기농, 무첨가, 저칼로리 등의 8가지 건강 원칙을 지키는 ‘Table8(테이블에잇)’의 브랜드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으로 찹쌀현미, 수수, 통밀, 율무, 완두콩, 약콩, 렌틸콩, 병아리콩 등 총 8가지 슈퍼푸드로 구성되어 있다.


‘든든한끼 통곡물’은 설탕 등의 화학첨가물 없이 열풍 로스팅(원료를 공중에 띄워 뜨거운 열기로 익히는 방법)기법으로 만들어 곡물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잡곡밥이나 죽, 샐러드, 빙수 등 요리에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SPC삼립 관계자는 "'든든한끼 통곡물’은 바쁜 현대인이 간편하고 건강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슈퍼푸드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