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숙, 뉴스킨 다이어트 프로그램 ‘TR90’ 얼굴 발탁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의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김숙을 발탁하고 ‘에이지락 TR90’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김숙은 세대를 불문하고 많은 여성들에게 ‘갓숙’으로 불리며 ‘걸크러시(Girl Crush)’ 매력을 발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파마넥스는 옆집 언니처럼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의 김숙과 함께 에이지락 TR90를 통한 건강하고 즐거운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할 예정이다.


파마넥스는 김숙과 함께 에이지락 TR90의 새로운 캠페인 바이럴 영상 3편을 공개했다.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를 주제로 ‘강냉이 다이어트편’, ‘에어 다이어트편’, ‘파란 안경 다이어트편’ 총 3편의 영상을 통해 우리 주변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다이어터의 모습을 그려냈다.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식욕을 떨어뜨리기 위해 파란색 안경을 쓰고 생일 케이크를 바라보지만 결국 케이크를 먹게 되는 모습 등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잘못된 방법의 다이어트 탓에 결국은 좌절하는 모습이 김숙의 현실감 넘치는 생활연기로 재탄생한 것이 특징이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 “개그우먼 김숙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폭넓게 사랑 받고 있는 동시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김숙 특유의 매력으로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에이지락 TR90의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파마넥스는 앞으로 김숙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전파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지락 TR90 홍보모델로 발탁된 김숙은 “이번 바이럴 영상은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내용이라 즐겁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에이지락 TR90와 함께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면서 즐겁고 유쾌한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김숙은 캠페인 바이럴 영상이 유튜브 기준 50만뷰를 돌파할 경우 총 90명에게 자필 사인이 담긴 ‘TR90 쉐이크’를 선물한다고 공약했다.


‘에이지락 TR90’는 뉴스킨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체중 조절 프로그램으로, 총 90일간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4종의 제품을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건강하고 안전하며 장기적인 체중 조절이 가능하다.


점프스타트를 15일간 섭취하면서 하루 3끼의 식사 중 1~2끼를 TR90쉐이크로 대체하고 90일간 꾸준히 핏과 컨트롤을 섭취하면 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