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s pick> 마노핀, 피자헛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마노핀, 감사의 마음 전하는 ‘꽃머핀’


MP그룹의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꽃머핀’ 4종을 선보였다.
 
신제품 꽃머핀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머핀 위 각종 꽃을 데코레이션 한 선물용 머핀이다. 향긋한 메이플머핀 위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붉은 카네이션을 올린 ‘메이플꽃핀’, 홍차잎을 진하게 우려 맛을 낸 홍차머핀 위 핑크빛 카네이션을 장식한 ‘홍차꽃핀’, 바닐라머핀 위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노란 장미를 얹은 ‘바닐라꽃핀’, 가나슈크림이 가득 든 초코머핀 위 우아한 연보라 빛 장미를 담은 ‘초코꽃핀’ 4종이다.
 
꽃머핀은 5월 31일까지 마노핀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2800원, 선물용으로 제격인 4팩 세트는 10% 할인된 가격 1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노핀 관계자는 “꽃머핀은 감사의 마음과 맛있는 머핀까지 전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특별한 선물이다”라며 “이번 가정의 달에는 평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꽃머핀을 선물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자헛,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
 
한국 피자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가족, 친구, 연인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하트 모양의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를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하트 모양의 독특한 도우 위에 인기 신제품 메뉴인 갈릭버터 쉬림프 토핑을 올린 피자로,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마늘과 버터의 향긋하고 고소한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도우 끝은 체다치즈가 더해져 더욱 고소한 치즈크러스트 엣지로 마무리했다. 해당 제품은 전 제품 라지(L)사이즈로 제공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푸짐한 토핑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메시지 패키지를 별도로 마련해 더욱 특별하다.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부모님, 자녀, 친구, 연인, 동료 등 받는 사람에 따라 각기 다른 메시지 스티커를 박스에 붙여 제공한다. 또한,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 구매 시 매장당 한정 수량으로 일반 피자 박스가 아닌 '스페셜 심쿵 박스'가 함께 전달된다.
 
피자헛 심쿵 갈릭버터 쉬림프는 전국 피자헛 매장을 비롯 피자헛 홈페이지 및 주문전용 앱, 주문전화(1588-5588)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모든 프리미엄 3040 프로모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어 기존 프리미엄 피자와 동일하게 방문포장을 이용할 경우 40% 할인된 2만940원(L), 배달과 레스토랑을 이용할 경우 30% 할인된 2만4430원(L)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상무는 “주변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도 하나의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하트 모양의 특별한 피자를 출시했다”며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고 있는 피자헛의 인기메뉴 갈릭버터 쉬림프와 진심을 담은 메시지 박스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맛있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