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정의 달 선물...건강기능식품 할인정보 체크하세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고마운 이들을 위해 선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졌다. 최근 다양한 선물 품목 중에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부쩍 높아졌는데,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더불어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부담이 되지 않는 실속형 선물이라는 점 때문이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28일 가정의 달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고려 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주요 건강기능식품의 실속 구매정보와 할인행사를 소개한다.
 
내츄럴엔도텍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5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백수오궁 3세트나 면역 증진 제품인 면역엔 웰뮨 2개월 분 구입 시, 3만원 상당의 비타민C 정품 제품을 증정한다. 또,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수오궁·백수오궁액상·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아미코젠의 ‘2017년 가정의 달 케이뉴트라 사랑선물대전’은 5월 22일까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케이뉴트라(www.knutra.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미코젠의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주문 건에 한해 구매금액대 별 추첨을 거쳐 피자와 케익, 영화관람권 등의 기프티콘도 추가 증정한다.
 
애드리언 게그넌은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가정의 달 행사를 진행한다. 5월 26일까지 왓슨스 내 별도 매대에서 비타민, 프로바이오틱스 등 전 제품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더욱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용 쇼핑백도 별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70-4773-7999) 를 통해 가능하다.
 
엘브리지는 5월 한달 동안 99세까지 팔팔(88)하게 산다는 의미의 ‘가정의 달 9988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엘브리지몰(www.lbridgemall.co.kr)과 주요 오픈 마켓을 통해 이뮨알파, 유스포맨, 헬시유스 3개 제품을 최대 63% 할인 판매한다. 관절건강 기능성 관련 신제품인 조인터메릭은 15% 할인된 가격인 8만 3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5월 17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 기간을 갖는다. 전국에서 활동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 독립디스트리뷰터를 통해 선물세트 구입 시 고급 브랜딩 쇼핑백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2192-7300)로 문의하면 된다.
 
천호식품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갖는다. 갱년기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우먼솔루션’과 홍삼 브랜드인 ‘천심본’의 제품을 1박스 혹은 2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각 10%, 15%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4박스 구매 시에는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온라인 쇼핑몰, 전국 직영점, 전국 백화점과 마트 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야쿠르트는 ‘가정의 달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미엄 발효홍삼 브랜드인 ‘한진생’의 전 제품군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아이브라이트 루테인 2개입과 오메가-3 100 1개입으로 구성된 선물세트와 여성갱년기건강솔루션 2개입 선물세트도 10% 할인 판매한다. 제품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신청하거나 공식 홈페이지(Hyfresh.co.kr)를 방문하면 된다.
 
한국인삼공사는 ‘가정의 달 면역력을 선물하세요’라는 이름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5월 15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등을 포함한 전 유통채널에서 주요 선물용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일부 제품에 한해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멤버스 가입 시 정관장 멤버스 포인트 6,000점을 적립해주며, KB카드 사용자의 경우 구매금액대 별로 최대 3만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