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프링글스, 맥주 페스티벌에 참가...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링글스가 황금연휴를 맞이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과 함께 맥주를 마시며 밴드 공연까지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오는 5월 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선보인다.


프링글스는 서울 코엑스 G20 광장 및 SM타운 광장 일대에서 총 10일간 열리는 맥주 축제 ‘그레이트 코리안 비어 페스티벌’에 참여해 또띠아 룰렛 게임부터 멕시칸 밴드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입과 눈, 그리고 귀까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SNS 사용이 활발한 젊은 세대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장 내 프링글스 부스에서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프링글스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면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이 풍성하게 담긴 스낵박스를 제공한다.


맥주애호가들을 위해 맥주 안주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매일 6회씩 진행되는 ‘또띠아 룰렛 게임’은 게임 진행자가 ‘프링글스’를 외치면, ‘또띠아’로 화답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또띠아의 본고장인 멕시코의 악단 마리아치 밴드 ‘인티’는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껏 돋워 입과 눈 그리고 귀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링글스 마케팅팀 임동환 차장은 “황금연휴를 도심에서 즐겁고 신나게 보낼 수 있는 방안으로 프링글스와 함께 맥주를 마시며 멕시칸 밴드 공연을 보고 다양한 이벤트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맥주와 프링글스 또띠아 콘칩의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수십만의 맥주애호가들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