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웃백,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 ‘기프트카드’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해 아웃백의 시그니처를 담은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했다.


아웃백 기프트카드는 금액별로 5만원권 2종, 10만원권 1종으로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드 디자인은 아웃백 특유의 캐주얼함과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


특히 아웃백을 상징하는 부메랑, 캥거루 등을 활용해 레드, 화이트, 블랙의 컬러를 담은 세련된 디자인을 입혔다. 유니크한 아웃백 만의 카드 디자인으로 선물용은 물론 소장용으로도 의미가 있다.


기프트카드는 아웃백 전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하며, 금액 한도 내에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후 기프트카드 잔액은 매장 혹은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남은 금액은 유효기간 내에 잔액 범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대량으로 주문을 원할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아웃백의 20주년을 기념하여 로열티 높은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기프트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아웃백의 역사와 특별함을 담은 기프트카드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부담 없고 특별한 선물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