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관장,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설 선물세트 마련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다가오는 설날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물수요에 맞춰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고급 제품인 ‘홍삼정 리미티드’와 ‘황진단’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 ‘현_기품을 드리다’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삼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홍삼정 100%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인 ‘정_감동을 드리다’를 프리미엄 선물세트 제품으로 추천했다.


이 밖에 부드러운 맛의 대표 상품인 ‘홍삼톤마일드’, ‘홍삼정옥고’ 그리고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타브렛’으로 구성된 ‘려원세트’가 있으며, 부부의 건강을 위해 여성 건강에 좋은 ‘화애락본’과 남성 건강에 좋은 ‘홍천웅’을 담은 ‘원앙세트’도 있다. 실속형 제품으로는 ‘홍삼톤마일드’와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환’으로 구성된 ‘서현세트’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인기 선물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힘이 되고 싶은, 당신께 만큼은’ 프로모션을 2월 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편, 최근 홍삼 제품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제품의 신뢰성이 중요한 요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하여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하며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도록 제품화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믿을 수 있는 정관장 선물세트로 풍성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