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뜨거운 겨울~ 김해시 겨울여행주간 할인 이벤트


[푸드투데이 = 이윤서 기자]  김해시는 14일부터 30일까지 “우리의 겨울은 뜨겁다!”라는 슬로건으로 추진하는 겨울여행주간을 맞이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겨울여행주간은 하계휴가에 집중된 국내관광 수요의 균형적 분산 및 국민의 시간적․경제적 제약 요인 개선을 통한 신규 관광창출과 지역 관광을 통한 내수확대를 도모하고자 추진하는 것으로 겨울여행주간 홈페이지(http://winter.visitkorea.or.kr)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겨울여행주간을 맞아 김해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김해한옥체험관, 아이스퀘어호텔에서는 객실요금 할인 특전을 비롯해,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김해가야테마파크, 낙동강레일파크, 김해분청도자관에서는 전시관람료 및 입장료, 구매금액 할인이 제공된다.
 

또한 김해생태체험학교 참빛에서는 생태체험료 할인, 롯데워터파크에서는 본인과 동반 3인 할인 특전이 제공되고, 가야왕도 김해를 둘러볼 수 있는 김해시티투어 이용자들에게 요금할인과 가야랜드 달빛야영장과 카라반르몽드 캠핑장에서는 카라반 및 글램핑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겨울 여행주간을 맞아 김해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