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내츄럴엔도텍 엔도샵, 설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내츄럴엔도텍이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츄럴엔도텍의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엔도샵(www.endoshop.co.kr)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을 향해 돌리세요!’ 이벤트는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리면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회원에 한에서는 한 번의 기회가 추가로 제공돼 한 ID당 최대 2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엔도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12만원 상당의 주름개선 화장품 ‘엔도스킨’ 3종 기획세트를 비롯해, 9만원 상당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백수오 궁 액상’, 7만원 상당의 면역 증강 건강기능식품 ‘면역엔웰뮨’, 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제세공과금 본인부담), 전 제품에 중복 사용이 가능한 10% 할인쿠폰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다이어트 제품 및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젊은 층이 좋아할만한 경품들도 눈에 띈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설을 맞아 정유년의 행운을 가득 담아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부모님, 친지 등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하고 경품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