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오리, 3만원대 알차고 다양한 '설 선물세트'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 기자]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실속 있는 제품들로 풍성하게 구성한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다향오리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실속 있게 구성했으며 정성 가득 세트, 한가득 세트 2종 등으로 알차게 기획했다.
 

다향오리 설날 선물세트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정성가득 선물세트로 다향오리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했다. 본 세트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무항생제 훈제슬라이스(400g/2팩)와 다향오리가 직접 키운 1등급 오리에 항암효과가 있는 마늘과 향긋한 허브로 맛을 더한 허브갈릭 훈제슬라이스(400g/2팩)로 구성했다. 가격은 5만 3000원대다.


이외에도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모두 함께 넉넉히 즐길 수 있는 한가득 선물세트 1호도 주목할 만하다. 훈제슬라이스(200g/6팩), 숯불갈비맛 오리스테이크(400g/1팩), 닭가슴살 순한맛(200g/1팩), 허니머스타드 소스(150g/1병)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다향오리는 온라인 쇼핑몰 다향착한정육점을 통해 설 선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향오리 설날 선물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향오리 박은희 상무는 “이번 설날 선물세트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설 선물을 줄 수 있도록 실속 있는 제품들로 알차게 준비했다”며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육만을 엄선해 정성을 담아 준비한 다향오리 설날 선물세트와 함께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풍성한 설 명절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다향오리 설 선물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세이브존 등 대형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 다향오리 온라인 쇼핑몰 다향착한정육점(dahyang.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