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쉐프처럼 갈아 쓰는 ‘그라인더 통후추’ 3종


대상 청정원이 쉐프처럼 직접 갈아쓰는 프리미엄 제품인 ‘그라인더 통후추’ 3종을 선보인다. '쉐프의 허브 스모크BBQ', '쉐프의 허브 핫페퍼&갈릭', 그리고 '쉐프의 허브 3색스타일링'으로 고급 통후추에 각종 향신료를 더해 맛과 향을 강화한 제품이다.

 
신제품 '쉐프의 허브 스모크BBQ'는 신선한 통후추에 불맛을 담은 스모크칩을 더해 캠핑장에서 먹는 숯불구이의 맛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매운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쉐프의 허브 핫페퍼&갈릭'이 좋다. 칼칼한 홍고추, 알싸한 마늘과 진한 향의 통후추를 함께 갈아내 다양한 요리에 매운맛과 풍미를 더해준다. '쉐프의 허브 3색 스타일링'은 매콤한 흑후추, 진한 맛과 향의 백후추, 풋풋한 녹후추로 다양한 맛과 향을 더했다. 고기, 생선 요리뿐만 아니라, 샐러드나 다양한 소스를 만들 때도 같이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청정원 마케팅실 이재석 과장은 "최근 쿡방의 인기로 직접 요리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쉐프처럼 요리하고자 직접 갈아 사용하는 프리미엄 향신료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며 "기존 그라인더 통후추인 '요리통후추'와 보다 다양한 맛과 향이 들어있는 신제품 그라인더 통후추 3종을 활용해 요리의 즐거움에 맛과 향을 더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흑후추 본연의 맛에 충실한 '요리통후추'도 선보이고 있다. 고급 후추만을 사용해 후추 고유의 맛과 향이 뛰어나다. 리필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어 경제적이다.

 
신제품 '쉐프의 허브 스모크BBQ', '쉐프의 허브 3색 스타일링'의 용량은 35g, '쉐프의 허브 핫페퍼&갈릭'은 30g이며 가격은 모두 5980원이다. '요리통후추'와 '요리통후추 리필'의 용량은 35g이며, 가격은 각각 5980원, 398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