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충북 대표 관광지 관광열차 운행


제3회 오송 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개최와 연계해 청남대와 육거리시장 등 충북 대표 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는 관광열차 상품이 마련됐다.

 
24일 충북도에 따르면 코레일은 제3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와 연계한 관광 열차 운행 등 관련 기차 여행상품을 마련했다.

 
이 관광열차는 엑스포 기간인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총 5회 운영된다.

 
당일 여행코스로 진행되는 관광 열차는 무궁화호 #1205호 열차이며 ▶서울역 오전 7시 20분 출발을 시작으로 ▶영등포 오전 7시 31분 ▶수원 오전 7시 54분 ▶평택 오전 8시 17분 ▶천안 오전 8시 32분 총 5회 출발 일정을 가진다.

 
탑승객들은 조치원역에서 하차 후 연계버스를 이용해 오전 9시 15분에 오송역에 도착해 오송화장품·뷰티엑스포를 자유롭게 관람하게 된다.


이어 대청호 인근에 우리 전통 문화재와 옛 가옥 등이 조성된 역사교육장 문의문화재단지와 옛 대통령별장 청남대를 찾는다.

 
마지막으로 육거리 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투어 일정을 소화한 뒤 조치원역으로 이동해 일정을 마치게 된다. 전통시장 투어에는 개인당 5천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관광 열차 상품은 전국 주요 역 여행센터에서 상담과 예약을 할 수 있다. 특히 코레일홈페이지(www.korail.com)에 접속, 종합여행코너에서 ‘오송 엑스포’를 검색하면 상품정보 확인은 물론 예매도 할 수 있다.

 
충북도 관계자는 “코레일의 관광열차 상품을 통해 청남대 등 도내 관광활성화와 함께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가 알려져 지역경제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3회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는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KTX 오송역 일원에서 개최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