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오리, 베스트셀러 제품 중심 다채로운 ‘추석 선물세트’ 출시


국내 오리업계 1위 브랜드 다향오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건강하고 실속 있는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다향오리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한가득 세트 2종, 정성가득 세트 등 제품 구성에 따라 실속 있는 2만 원 대부터 4만 원 대까지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 중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한가득 2호 세트’로 다향오리의 인기제품을 모두 담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본 세트는 다향오리의 1등급 오리로 만든 훈제 슬라이스(540g/2팩)와 허브갈릭 훈제 슬라이스(400g/1팩), 오리스테이크(600g/1팩), 닭가슴살 순한맛 (200g/1팩), 닭가슴살 매운맛 (200g/1팩) 및 허니머스타드 소스 1개로 알차게 구성했다.
 

이외에도 다향이 직접 키운 1등급 오리로 만든 1등급 훈제슬라이스(400g/2팩)와 항암 효능이 있는 마늘과 향기로운 허브를 더해 인기가 높은 허브갈릭 훈제 슬라이스(400g/2팩)으로 구성한 ‘정성가득 2호’도 추천할 만 하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보다 즐겁고 풍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차고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며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향오리 추석 선물세트는 다향착한정육점(dahyang.co.kr), SSG닷컴, 현대Hmall 등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