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프랜차이즈산업協-경희대 경영대학원, 산학 협력 MOU

[푸드투데이 강윤지 기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협회장 조동민)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대학원장 김재경)은 26일 서울무역전시장 내 VIP룸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인력 교류 △각종 학술 정보의 상호교류 △교육 협력 △연구과제의 공동 수행 등 산학 협력을 공고히 함으로써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이번 MOU 체결식에선 대학원 과정으로 서비스경영학과(프랜차이즈 MBA)를 설치하고, 산학 제휴협약에 따라 협회 교육장을 강의실로 사용,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서초캠퍼스로 명명한다는 내용이 발표됐다. 또 프랜차이즈 전공과 관련해 협회장 추천에 의거해 입학한 학생의 경우에 한해 매학기 수업료의 30%를 장학금으로 지급하게 된다.


조동민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은 “경희대 경영대학원과의 이번 협약은 산업이 발전하고 위상을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믿고 있다”며 “프랜차이즈산업의 현안을 해결해 나가는데 서로 협력하고 최상의 시너지를 냄으로써 ”고 말했다.


이와 함께 상호교류협력 활성화 방안으로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각각 2명의 전문위원을 위촉하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한편 이날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조동민 협회장을 비롯해 김용만 명예회장, 이명훈 수석부회장, 이원성 부회장, 양진호 부회장과 경희대 김재경 경영대학원장, 대외협력부장 송상호 교수, 안상준 주임교수, 서종민 행정실장 등이 참여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