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휘슬링쿡 신제품 2종

 

대상 청정원이 가정간편식 휘슬링쿡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


이번 휘슬링쿡 신제품 2종은 매콤벌집오징어볶음’과 ‘마늘데리야끼닭볶음’으로 밥 반찬이나 술안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매콤벌집오징어볶음은 벌집 모양으로 칼집을 낸 쫄깃한 오징어에 표고버섯, 당근, 양파 등 각종 야채를 풍부하게 넣고, 고추장과 갖은 양념으로 매콤하게 볶아 낸 한국식 오징어 볶음이다. 반찬으로 곁들여 먹거나 밥 위에 얹어서 오징어 덮밥으로도 즐길 수 있다. 매콤한 맛으로 술 안주로도 좋다.


마늘데리야끼닭볶음은 국내산 닭고기에 특제 데리야끼소스로 맛을 낸 퓨전 닭고기 요리다. 특히 데리야끼소스에 다진 마늘을 듬뿍 넣어 한국인이 좋아하는 마늘의 풍미와 감칠맛이 살아 있다. 따뜻한 밥 위에 얹으면 간단하게 일품요리로 즐길 수 있는 닭고기 덮밥이 완성된다. 담백한 닭고기와 감칠맛 나는 소스의 조화로 맥주 등 술 안주로도 역시 잘 어울린다.


지난 해 첫 선을 보인 청정원 휘슬링쿡은 국내 최초 CV(Cooking Valve)시스템으로 갓 요리한 것 같은 신선한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린 프리미엄 간편식이다. 제품 용기 덮개에 쿠킹밸브를 부착해 제조 과정에서 재료를 단시간 내에 빠르게 조리함으로써 열에 의한 원재료의 손상을 최소화 했다. 조리 방법은 제품 용기째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되는데 제품명처럼 가장 맛있는 상태로 조리가 완료되면 제품에서 휘슬 소리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 마케팅실 사상길 실장은 “이번 휘슬링쿡 신제품은 한국인이 특히 좋아하는 매콤한 맛과 마늘 풍미를 살린 메뉴들로 선보이게 됐다”며 “간단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푸짐한 밥 반찬이나 일품요리 또는 안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휘슬링쿡 신제품 2종 가격은 각 240g 용량에 55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