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F&B, 청소년 복합 건강기능식품 ‘천지인 알파 26’ 출시

 

동원F&B의 명품 홍삼 브랜드 천지인이 청소년과 수험생을 위한 복합 건강기능식품 ‘천지인알파 26’을 출시했다.

 
 ‘천지인 알파 26’은 제품명처럼 ‘2’가지 원료로 ‘6’가지 건강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통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 등 5가지 건강 기능성에 홍경천 추출물을 통한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을 더했다.


‘천지인 알파 26’은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 13mg과 홍경천 추출물 200mg이 들어있어 하루 1포로 식약처 일일 섭취 권장량을 각각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12종, 국내산 식물성 추출 농축액 6종을 부원료로 넣어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또한 아사이베리 농축액과 유기농 아가베 시럽으로 새콤달콤함을 더해 홍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청소년들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천지인 알파 26’은 피로 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복합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장시간 학업으로 피로를 느끼고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청소년들을 비롯해 수험생들에게도 알맞은 제품이다.


‘천지인 알파 26’의 가격은 50ml 30포(30일분)에 15만원이며 전국 160여 곳의 천지인 매장 및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