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큐원 상쾌환, 혜리 '취중애교편' TV 광고 온에어

 

삼양사(대표 문성환) ‘큐원 상쾌환’은 혜리를 모델로 하는 TV광고를 6월 1일부터 새롭게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 ‘취중애교편’은 국민 여동생 혜리의 귀엽고 발랄한 면을 최대한 강조하면서 숙취해소 제품의 효과를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에 선보이는 ‘취중애교편’은 술자리 풍경을 배경으로 혜리가 “혜리 취혜리, 오늘은 정말 취혜리”라고 중얼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뭘 믿고 이렇게 잘 마시냐고요?”라는 질문에 “당연히 오빠~!”라고 대답하다가 “아니고 상쾌환이지!”라고 말하는 반전내용으로 마무리된다. 광고의 클로징 카피는 “오늘은 마셔도, 내일은 상쾌혜리”인데, 모델명 ‘혜리’와 제품명 ‘상쾌환’을 조화시켜 광고의 재미를 높였다.


삼양사 상쾌환 담당자는 “상쾌환은 환(丸)형태 숙취 해소제로서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 열매, 칡꽃), 각종 비타민, 진피 등 숙취해소에 필요한 성분을 고농축한 제품이다”라면서 “환(丸) 제형은 음료형태에 비해 유효성분을 고농축할 수 있어 좀더 빠른 숙취해소를 돕는다”고 강조했다.


‘큐원 상쾌환’의 소비자가격은 3g 1봉(1회분)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