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육수당, 여름 한정 ‘더위한방 막국수’ 2종 판매

한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육수당’은 여름 한정 ‘더위한방 막국수’ 2종을 출시한다.


여름 대비 신메뉴로 출시된 육수당 막국수는 수제 메밀면과 육수당만의 비법 육수로 여름철 더위 타파에 제격인 ‘더위한방 물막국수’와 바로 삶아낸 메밀면에 매콤새콤한 육수당 특제소스와 고소한 참기름으로 버무려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길 있는 ‘더위한방 비빔막국수’ 2종을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6천원으로 9월 초까지 한정 메뉴로 판매된다.


특히, 주문과 동시에 그때 그때 마다 삶아 제공되는 메밀면은 부드러움과 탱탱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면발을 자랑하며 메밀의 차가운 성질로 인해 여름철 뜨거워진 몸을 식히기에도 적절한 효능이 있다.


맛의 이상을 육수를 통한 다양한 음식으로 실현하기 위해 창당한 ‘육수당’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걸맞게 막국수에 사용되는 육수 또한 기존의 막국수 전문점의 육수보다도 더 뛰어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육수당 마케팅 관계자는 “육수당은 국밥 메뉴로만 끝나는 브랜드가 아니라 한식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육수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요리를 깔끔하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라면서 “고객들에게 맛있고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