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달콤.향긋 디저트축제' 스위트 코리아 in 광주, 내달 23일 개최



맛의 고장 광주에 대한민국을 달콤·향긋함으로 물들일 축제가 찾아온다. 디저트&카페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소개하는 ‘2016 스위트 코리아 in 광주’가 내달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스위크 코리아는 2013년 일산 킨텍스에서 처음 개최된 이래로 불과 4년만에 300여 개 기업이 참가하고,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찾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카페 전문 전시회이다.


세계가 주목하는 국내 디저트 시장은 카페문화의 확산과 함께 2015년 약 1조 5000억 원 규모로 급속히 성장했다. 이에 발맞춰 국내외 디저트&카페 산업의 트렌드를 조망하고, 보다 새로운 디저트를 대중들 앞에 선보이며 많은 눈길을 끌고 있는 스위트 코리아는 ‘맛의 고장’ 광주·호남지역에서 디저트&카페산업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는 베이커리, 스낵, 초콜릿, 커피, 차‧음료, 원부재료 및 장비/제조설비 등의 디저트&카페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시품목과 더불어 ▲<Master of Brewing> Explorer ▲2016 SCENTONE Coffee Aroma Contest ▲2016 전국녹차음료 창작대회(라떼아트 대회, 무알콜 녹차음료 창작대회, 녹차음료를 활용한 퍼포먼스대회)와 같이 다채로운 전문 경연대회를 통해 관련 산업 종사자들의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또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달콤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스위트 클래스 ▲꽃피운 듯 다양한 색상의 캔디를 만날 수 있는 캔디스토어 ▲디저트의 변신은 무죄, 스위트 갤러리 ▲현장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5월 31일까지 전시 사무국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관람을 희망하는 일반인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무료사전등록이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