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상 청정원, 프리미엄 영양간식 '사브작 큐브 김스낵' 3종 출시


대상 청정원이 신제품 ‘사브작 큐브 김스낵’ 3종을 출시한다. 김에 아몬드, 멸치, 퀴노아, 참깨, 크랜베리, 쌀 등 자연재료를 섞어 큐브형태로 만든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다.


대상  청정원은 ‘사브작 큐브 김스낵’을 통해 시장이 형성되고 있는 김스낵 시장에서 건강하게 스낵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한편,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며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방침이다.
  

대상  청정원이 출시한 제품은 ‘사브작 큐브 김스낵 멸치&아몬드’, ‘사브작 큐브 김스낵 퀴노아&참깨’, ‘사브작 큐브 김스낵 크랜베리&허니’ 3종이다. 국내산 돌김과 쌀에 아몬드와 참깨, 멸치, 퀴노아, 크랜베리 등 자연 원물재료를 섞어 만든 만큼 식이섬유, 단백질, 비타민C 등 균형 잡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고,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큐브 형태로 차별화해 어린이도 한 입에 먹기가 편하고, 지퍼백 포장 형태로 만들어 보관과 휴대가 매우 편리하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멸치&아몬드’는 멸치와 파래가 들어있어 건강한 바다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퀴노아&참깨’는 영양이 풍부한 퀴노아에 참깨를 섞어 더욱 고소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퀴노아는 단백질, 식이섬유, 비타민이 들어있어 현대인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식품으로 유명하다. ‘사브작 큐브 김스낵 크랜베리&허니’는 비타민이 풍부한 크랜베리와 국산 벌꿀을 섞어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 청정원 해조사업팀 박정철 과장은 “한국의 김 수출은 2015년 기준 3000억원을 넘는 실적을 보이며 우리나라 수출의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데, 해외에서는 김을 웰빙 건강스낵으로 인식해 간식이나 술안주 용도로 즐겨 찾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맞춰 대상 청정원에서는 한국 고유 품종인 고급 돌김에 자연 원물재료를 섞어 전통공법으로 만든 ‘사브작 큐브 김스낵’을 출시하게 됐으며 청정원 올리브김, 들기름 바사삭김과 함께 한국 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