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식품 포장디자인 및 포장재 개발 과정' 교육생 모집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농식품 포장디자인과 포장기술’ 교육을 실시한다.


'농식품 포장디자인과 포장기술’ 과정에서는 농식품 기업의 상품 포장에 필요한 포장재와 포장재의 디자인, 그리고 과대포장 검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교육 시 자사 포장을 지참하게 하여 포장재 제작을 위한 맞춤식 자문을 진행함으로써 상품에 적합한 포장․디자인 개발을 지원한다.


이번 교육은 농식품 포장마케팅을 시작으로 농식품 포장․디자인 개발기법, 택배포장 개발기법, 포장관련법규 등을 학습한 후, 내 상품 포장개발 기법 및 자문, 내 상품 디자인개발기법 및 자문으로 이어지며 짧은 시간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포장관련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교육은 이틀에 걸쳐 총13시간동안 이뤄지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팀(031-400-3528)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