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홍삼 화장품 '동인비', 에센셜 케어 핸드밤.립밤 출시


홍삼 화장품 동인비는 건조한 날씨가 지속돼 거칠어지기 쉬운 손과 입술 관리를 위한 스페셜 케어 제품인 ‘동인비 에센셜 케어 핸드밤’과 ‘동인비 에센셜 케어 립밤’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판매한다.


‘동인비 에센셜 케어 핸드밤’은 거칠어지고 각질이 발생하기 쉬운 손 피부를 다양한 자극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정을 받은 고보습 핸드밤이다.


6년근 홍삼의 유효성분과 주름 개선 효능성분의 기능성 케어로 거칠고 노화되기 쉬운 손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며 특히 홍삼버터, 홍삼오일, 홍삼진액, 홍삼발효보습제 성분으로 천연 소재의 깊은 촉촉함을 피부에 촘촘히 녹아들게 한다.


‘동인비 에센셜 케어 립밤’은 무의식중에 지속적으로 자극 받고 있는 민감한 입술피부를 보호하는 제품으로 홍삼버터와 홍삼오일의 풍부한 보습효과로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 해 준다.


특히 홍삼버터와 홍삼오일이 조화를 이뤄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며 셀레늄이 풍부한 브라질너트 오일 성분으로 피부의 광택을 돌게 하고 보습력을 증가시킨다. 또한 과일향과 홍삼향의 조화로 달콤함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동인비 에센셜 케어 핸드밤’과 ‘립밤’은 전국의 정관장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