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도 농수산물 전파 타고 전국 소비자와 만난다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종호)와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오는 25일부터 KBS  2TV 아침 ‘이욱정의 자연 담은 한 끼’ (이하 자연 한 끼) 코너를 통해 강원도에서 생산된 농수산물에 대한 홍보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산지에서 직송된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누구나 쉽고 맛있게 음식을 만들 수 있는 조리법을 제공함으로써 강원도농수산물의 소비를 돕고 농어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연 한 끼’는 요리하는 프로듀서로 유명한 이욱정PD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매일 한 개의 재료를 사용해 요리에 서투른 사람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편한 조리법을 선보이며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하는 코너이다.   


방송에 소개되는 10개 재료는 곤드레, 시래기, 황태 등으로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원을 받아 네이버 '푸드윈도' 서비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도내 농수산물이다.


또한 네이버는 방송 후 당일 선보인 재료를 다양한 플랫폼에 노출해 시청자들의 검색을 돕고 이로 인한 생산자의 실질적인 매출증대로 연결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종호 센터장은“강원도의 신선한 농수산물을 전 국민들에게 소개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를 통해 도내 농수산물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생산자들의 소득도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