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년 신년사] 경대수 국회의원 "민생안정에 모든 역량 집중"

경대수 국회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는 세월호 사고이후 침체된 민생경제, AI·우박·구제역으로 인한 농가피해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국민여러분들의 신뢰와 농림축산식품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하나하나 극복해 나가고 있다"며 "새해에는 그 신뢰에 보답하고자 모든 국민 한 분 한 분의 생활이 좀 더 풍족해지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경 의원은 이어 "경기회복의 불씨를 반드시 살려내서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득이 불안정한 농가의 소득향상 방안을 마련하는 등 민생안정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국회의원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겠다"는 말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신년사 전문>

농업 농촌을 아껴주시는 국민 여러분! 2015년 을미년(乙未年)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조화롭고 활기찬 청양(靑羊)의 해를 맞이하여 활력이 넘치고 희망이 샘솟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는 세월호 사고이후 침체된 민생경제, AI·우박·구제역으로 인한 농가피해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국민여러분들의 신뢰와 농림축산식품 관계자 여러분의 노력으로 하나하나 극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에는 그 신뢰에 보답하고자 모든 국민 한 분 한 분의 생활이 좀 더 풍족해지고 행복한 삶이 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다하겠습니다.

경기회복의 불씨를 반드시 살려내서 경제를 활성화하고 소득이 불안정한 농가의 소득향상 방안을 마련하는 등 민생안정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국회의원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겠습니다.

정부와 국회가 머리를 맞대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농림축산식품 분야는 물론 대한민국 경제 전체가 되살아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