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년 신년사] 유승우 국회의원 "식품정보 접근성 보장해 국민 알권리 충족"

유승우 국회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최근 구제역 및 고병원성 조류독감(AI)의 유행으로 먹을거리 안전에 대한 국민적 불안이 높아지고 있어 식품정보에 대한 접근성 보장을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더욱 강조되는 시점"이라며 "2015년 을미년에도 푸드투데이가 식품, 의료분야에 있어 일반 독자들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해 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밝혔다.

유 의원은 이어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농민의 기대와 바람이 결코 좌절과 실망이 아니라 꿈과 희망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서가는 농어민은 밀어드리고 힘겨운 농어민은 도와드리는 정책을 동시에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유 의원은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아픔과 시련을 뛰어넘어 희망과 번영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마지 않는다"는 말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유승우입니다.

을미년 (乙未年) 새해,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14년의 묵은해를 정리하고, 이제 새로운 희망과 각오로 새해를 맞았습니다.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구독자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해,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농민과 민생의 안정을 위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미력하나마 보탬이 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그동안 한결같은 믿음으로 지켜봐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푸드투데이는 식품분야를 대표하는 합리적인 언론사입니다.
 
최근 구제역 및 고병원성 조류독감(AI)의 유행으로 먹을거리 안전에 대한 국민적 불안이 높아지고 있어, 식품정보에 대한 접근성 보장을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주는 것이 더욱 강조되는 시점입니다.

2015년 을미년에도 푸드투데이가 식품, 의료분야에 있어 일반 독자들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해 줄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울러 독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참신한 이슈와 깊이 있는 취재를 통해 사실을 바탕으로 진실을 추구하는 대표 언론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기대합니다.

저 또한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으로서 농민의 기대와 바람이 결코 좌절과 실망이 아니라 꿈과 희망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서가는 농어민은 밀어드리고 힘겨운 농어민은 도와드리는 정책을 동시에 추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푸드투데이 구독자 여러분!

새해에는 우리 모두가 아픔과 시련을 뛰어넘어 희망과 번영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마지 않습니다.

새아침,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