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5년 신년사] 문정림 국회의원 "정부-식품산업계-소비자 양처럼 이해하는 해 되길"

문정림 국회의원은 31일 신년사를 통해 "푸드투데이의 알찬 기사는 의정활동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며 "2015년에도 푸드투데이를 가까이 하며, 우리나라 식품산업계의 동향을 깊이있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한 바람직한 식품산업정책을 수립하겠다"고 밝혔다.


문 의원은 또 "올해는 양의 해로 양은 화목하고 평화로운 동물로 알려져 있다"며 "식품산업계와 정부부처, 소비자가 양처럼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문 의원은 "저 역시 국회의원으로서 식품산업계의 공생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로 신년사를 마무리했다.


<신년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새누리당 문정림 의원입니다.


2015년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푸드투데이의 독자와 구성원의 행복과 건강, 안녕을 기원합니다.


작년 한 해 동안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계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정확하고 바른 뉴스, 가치있는 뉴스를 독자에게 전달해 왔습니다. 깊이있는 현안진단과 유용한 건강정보 제공은 물론, 관계부처의 정책 및 식품산업기업 소개 등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정부와 업체, 소비자 간 소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푸드투데이의 알찬 기사는 제 의정활동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제가 발의한, 화장품 개발에 있어 동물실험을 최소화하도록 한 화장품법 및 동물보호법 일부개정법률안, 국민 건강 보호를 위하여 식품의 나트륨 함량을 표기토록 한 식품위생법 일부개정법률안 등을 연구·검토하는 데 푸드투데이의 화장품·식품 특집기사들은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저는 올해에도 푸드투데이를 가까이 하며, 우리나라 식품산업계의 동향을 깊이있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한 바람직한 식품산업정책을 수립하겠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독자께서도 푸드투데이를 통해, 식품산업계의 현안파악과 건전한 대안 모색에 큰 도움을 얻길 바랍니다.   


올해는 양의 해입니다. 양은 화목하고 평화로운 동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품산업계와 정부부처, 소비자가 양처럼 서로 이해하고 양보하는 한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저 역시 국회의원으로서, 식품산업계의 공생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