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향,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 착한정육점' 정식 오픈


가금류 전문 브랜드 다향이 가금류 전문 레스토랑 ‘다향 착한정육점’ 1호점을 강남 세로수길에 정식 오픈 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향 착한정육점은 오리와 닭을 부화에서 사육, 도축,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하는 가금류 전문 브랜드 ‘다향’에서 선보인 첫 정식 레스토랑으로 지난 7월 압구정 로데오에 오픈했던 다향 착한정육점 팝업스토어의 뜨거운 고객 성원에 힘 입어 정식 1호점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다향 착한정육점에서는 다향의 가금류 원스톱 생산라인을 통해 공급된 국내산 100% 신선 원료육을 매장에서 직접 판매하며, 신선육만을 사용해 만든 음식을 제공한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식재료인 닭고기 외에도 기존에 국내에서는 다채로운 메뉴로 접하기 어려웠던 오리고기를 각종 이색 메뉴 개발을 통해 선보여 눈길을 끈다.


다향 착한정육점에서 판매되는 주요 메뉴로는 다향 샘플러, 더블페퍼 핫 치덕, 덕 베이크, 레드 필라프, 로스트덕 등이 있다. 이 중 다향 샘플러는 오리 반마리와 치킨 반마리, 그리고 소시지와 트위스트 포테이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또한 오리날개와 닭 날개를 청양고추, 사천고추로 매콤하게 볶아낸 더블페퍼 핫 치덕과 훈제오리를 잘게 썰어서 불고기맛으로 빵 속을 꽉 채운 덕 베이크도 선보인다. 매일 점심에는 오리와 닭 등 다양한 토핑을 얹어 먹을 수 있는 필라프 메뉴와 매일 색다르게 선보이는 쉐프의 데일리 메뉴로 구성된 ‘다향 착한런치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다향오리 기획실 박은희 상무는 "다향 착한정육점은 소비자들에게 기존의 틀을 깬 색다른 가금류 메뉴를 신선하고 저렴하게 제공하고 다양한 취식 방법을 알리고자 오픈하게 됐다" 며 "성장기 어린이부터 몸매 관리에 열정적인 젊은 층, 그리고 영양보충이 필요한 성인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해 맛있는 요리를 즐기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