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강사랑, 위 건강관리 ‘슈퍼위포스’NS홈쇼핑서 론칭 방송



건강사랑(대표 이해연)은 오는 8일 국내최초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위포스’는 생명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소화기관인 위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NS홈쇼핑에서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히트상품으로 판매 되고 있는 ‘닥터슈퍼칸’. ‘닥터스피루리나’, ‘닥터써큐원’의 뒤를 잇는 신제품이다.


국민 10명 중 1명 위염, 한국인 위암 발생률 OECD 국가 1위, 한국인 남자 암 발병률 1위 위암, 위암 사망률 30~40대 여성 1위 등 각종 통계수치에서 보여지듯 평소에 위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한국인에게 위 관련 질환이 유독 많이 발생하는 하는 이유는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뿐만 아니라 음주•흡연, 과로•스트레스에 더해 헬리코박터균이 원인으로 뽑히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인의 헬리코박터균 감염률이 상당히 높은 이유로 위염, 위궤양, 위암의 원인이 되어 위 건강을 위협하고 있다.


헬리코박터균은 세계보건기구(WHO)지정 1급 발암물질이며 위암 환자의 40~60%에서 헬리코박터균이 양성으로 나타났고, 한국인의 헬리코박터균 감염률은 69.6%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으로 주로 5세 이하에서 일어나 일생 지속되기 때문에 헬리코박터균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


슈퍼위포스에 사용된 감초추출물은 국내최초 위 점막 내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고 위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기능성 소화장애 NDI항목 10가지(상복부 포만감, 상복부 통증, 트림, 복부팽만감, 조기 포만감, 메스꺼움, 구토, 역류, 속쓰림, 식욕감퇴)가 유의적으로 개선됨을 동물실험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슈퍼위포스는 36년 건강전문가 김경옥박사의 과학적 배합지로 위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초추출물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멀티비타민, 미네랄의 기능성원료에 부원료로 양배추농축액분말, 브로콜리추출물분말, 알로에베라추출물분말과 4종의 소화효소를 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