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송영길 인천시장 후보, 안철수 공동대표와 사전투표 완료

인천지역 문병호 의원, 윤관석 의원 지지 함께

6.4지방선거 사전투표 첫 날인 30일 송영길 새정치민주연합 인천시장 후보는 오전 10시 30분께 인천공항 사전투표소에서 출국을 앞둔 여행객들과 어울려 사전투표를 했다고 밝혔다. 


여기에는 송 후보의 지지를 위해 새정치민주연합 안철수 공동대표와 인천 지역 국회의원 문병호·윤관석 의원가 함께 사전투표를 마쳤다. 


송 후보는 사전투표를 마친 뒤“오는 6월 4일 부득이한 사정으로 투표를 하지 못한 인천시민들께서 사전투표로 한 표를 행사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전투표에 함께 동참했다”며 “인천시민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준비 된 일꾼을 투표를 통해 선택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송 후보는 “세월호 참사로 온 국민이 절망에 빠져있고, 안전에 대한 불안감이 크다”며 “기존의 낡은 관행과 사회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바꿔 안전한 사회로 나가기 위해 인천시민의 참여가 절실하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인천시를 위해 일하기 위해서는 인천과 인천시민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지난 4년간 인천만을 위해 일한 후보, 인천의 가치를 끌어올린 후보, 인천 발전을 위한 비전과 세부계획을 갖고 있는 후보, 경제수도를 완성시킬 후보를 선택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아울러 그는 “오늘부터 양일간 이뤄지는 사전투표와 6월 4일에 인천의 미래가 달려있다”며, “참여하는 인천 시민의 힘을 믿는다”고 발언하면서 투표를 독려했다. 


한편, 6.4지방선거 사전투표는 오는 31일까지 전국에서 진행되며,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신분증을 지참해 전국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선거구와 상관없이 어디에서나 사전투표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5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