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집으로ON, NC 다이노스 컬래버 ‘아귀강정·다이노스 레그’ 2종 출시

  • 등록 2022.06.15 09:33:44
크게보기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NC 다이노스’ 야구단과 손잡고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대상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신제품 2종은 ▲다이노스 아귀강정 ▲다이노스 레그다. 이번 신제품은 마산지역 명물 아귀를 활용한 강정과 NC 다이노스의 상징인 공룡다리를 연상케하는 닭다리로 구성돼 지역색과 팀 시그니처 캐릭터를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도 구단의 캐릭터와 야구 유니폼을 활용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아귀강정은 국내산 아귀로 만들어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바삭한 튀김옷을 입혀 ‘겉바속촉’의 진수를 보여준다. 동봉된 양념 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아귀 튀김을 버무리면 새콤달콤한 아귀강정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레그는 큼지막한 닭다리에 짐발라야소스를 입혀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다.
 

제품 가격은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아귀강정이 9,900원(270g), ‘집으로ON X NC 다이노스’ 레그가 16,900원(580g)이다. 신제품 2종은 오는 15일 오후 7시 네이버에서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채널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신제품을 집으로ON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유니폼·모자·인형 등을 추첨하는 다양한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지역색과 NC 다이노스 팀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메뉴 2종과 함께 야구팬들이 한층 더 즐겁게 팀을 응원할 수 있길 바라면서 이번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은 NC 다이노스와 협업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지난 2017년 3월 론칭했다. ‘집으로ON’은 다양하고 트렌디한 푸드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콘셉트로 바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푸드투데이 황인선 기자 001@foodtoday.or.kr
Copyright @2002 foodtoday Corp. All rights reserved.




(주)뉴온미디어 | 발행인/편집인 : 황리현 | 등록번호 : 서울 아 01076 등록일자 : 2009.12.21 서울본사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4가 280-8(선유로 274) 3층 TEL. 02-2671-0203 FAX. 02-2671-0244 충북본부 : 충북본부 : 충북 충주시 신니면 신덕로 437 TEL.070-7728-7008 영남본부 : 김해시 봉황동 26-6번지 2층 TEL. 055-905-7730 FAX. 055-327-0139 ⓒ 2002 Foodtoday.or.kr. All rights reserved. 이 사이트는 개인정보 수집을 하지 않습니다. 푸드투데이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